logo

‘오겜2’ 타노스 대시받은 ‘그 배우’…뜻밖의 근황 전해졌다

본문

‘오겜2’ 타노스 대시받은 ‘그 배우’…뜻밖의 근황 전해졌다


hPZhNjh.png
https://issuein.top



배우 송지우(27)가 잠실야구장에서 시구에 나선다.

두산 베어스는 오는 8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정규시즌 경기 시구자로 송지우를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 배우인 송지우는 2019년 MBC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로 데뷔해 여러 드라마에 모습을 비추고 있다.

2022년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는 최혜정(차주영 분)의 어린 시절 역할을 맡아 대중에게 얼굴을 각인시켰다.


특히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2’에서 196번 참가자인 강미나 역할로 출연해 화제가 됐다.

강미나는 극 중 타노스(최승현 분)가 자작 랩으로 호감을 드러냈던 대상이다. 송지우는 당시 출연 분량은 크지 않았으나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

송지우는 7일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시구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최강두산’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기며 두산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7일 기준 두산은 13경기 6승 7패로 리그 5위를 달리고 있다. 최근 10경기에서는 승률 0.600을 기록했다.



“모든 순간이 선물”…84세 최불암, 눈물나는 ‘작별소식’
김이나, 男가수 덕에 공황장애 극복한 사연은…“삶을 바꿨다”
덱스, 기안84 ‘이것’ 선물에 감동…“다른 사람들 받을 때 속으로 부러웠다”
하정우, 사귀던 여자친구와 이별…‘하와이’에 얽힌 연애사 공개
‘공유 딸’ 이렇게 컸다…아이유에게 과외받고 제니 챌린지까지
곧 결혼인데…“김준호♥김지민에 상처받아” 토로한 女연예인
‘한화 7연승’ 이끈 와이스 아내 “일제 강점기 잔인해…한국인 용감하게 저항”
“평생 반성하며 살 것”…‘환승연애’ 김태이, 음주운전 징역 2년 구형
아이유 “박보검, 촬영 중 아역 배우에 정색하더라”…대체 무슨 일
“용기 필요한 결정이었다”…성시경, ‘축가’ 14년 만에 중단 선언, 왜






m3